엽떡 덜매운맛 어때 작성자행복한강쥐|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엽떡 개오랜만에 먹는데.. 10년 전에 오리지널(그땐 덜매운맛들 없었던듯) ㅈㄴ못먹엇음 ㅠ 불닭은 눈물 콧물찔찔 흘랴도 잘먹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망마흰마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딱 좋은데 그래도 매워 난 불닭은 매워도 즐겁게 먹는 편이라 넌 매울듯 답댓글 작성자행복한강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결국 땡겨서 시켞다 먹고 죽을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