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방석 놀이터

엽떡 덜매운맛 어때

작성자행복한강쥐|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2

엽떡 개오랜만에 먹는데.. 10년 전에 오리지널(그땐 덜매운맛들 없었던듯) ㅈㄴ못먹엇음 ㅠ 불닭은 눈물 콧물찔찔 흘랴도 잘먹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망마흰마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딱 좋은데 그래도 매워 난 불닭은 매워도 즐겁게 먹는 편이라 넌 매울듯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강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결국 땡겨서 시켞다 먹고 죽을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