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판 엿 같군..... 작성자쟈 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6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좀 아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강쥐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얼얼 답댓글 작성자쟈 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도 박살날 것 같아.....ㅋㅋ 변동이 너무 심하네 작성자생생감자 | 작성시간 00:45 new 도박장이냐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