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죽인 살인마들이 버젓이 살아있는게 말이안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강쥐 작성시간 26.06.23 new
동이..교도소자리없다고 가석방하지말고 사형 집행해서 자리만들어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빙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목숨음 목숨으로 갚아야....
-
작성자이팔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ㅈ 피해자 살아있더라도 제정신으로 못 살고 있을 경우가 대부분일텐데 지는 잘 먹고 잘 사는 거 절대 평생 이해못해 걍 다 죽였으면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빙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진짜
-
작성자미오 조디악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