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방석 놀이터

우리나라도 사형이 필요하다

작성자배고픈빙빙|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5

남죽인 살인마들이 버젓이 살아있는게 말이안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강쥐 | 작성시간 26.06.23 new 동이..교도소자리없다고 가석방하지말고 사형 집행해서 자리만들어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빙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목숨음 목숨으로 갚아야....
  • 작성자이팔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ㅈ 피해자 살아있더라도 제정신으로 못 살고 있을 경우가 대부분일텐데 지는 잘 먹고 잘 사는 거 절대 평생 이해못해 걍 다 죽였으면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빙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진짜
  • 작성자미오 조디악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