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살 사람 잇니 작성자행복한강쥐|작성시간26.06.23|조회수5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훅 떨어져서 고민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니진짜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고민중..이러다가 또 못살듯😢 작성자쿠딩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분할매수 시작할라고 작성자두두펀치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내일 떨어지는 거 보고 4주 살까 고민중 작성자생생감자 | 작성시간 00:45 new 비싸서 못드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