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친 우산 버스에 두고 내렸다.........아아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5.26|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부러 큰 거 챙겼는데.. 그걸 까먹네..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5.26 아아악......... ...... ㅜㅠㅠㅠㅠㅠ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5.26 안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