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후반 백수라 하루하루 우울하고 자살충동 오고 그랬는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2|조회수131 목록 댓글 2

너무 우울하고 의욕도 없어서.. 진짜 암울했는데.... 뭐라도 하자 하는 마음으로 알바 시작했는데
일은 솔직히 별로인데 그래도 집에서 무의미하게 있는 거 보다 훨~~~~씬 좋고 이렇게라도 돈 버는 생산적 활동을 한다는 거에 의미를 두니까 우울증세도 좀 사라졌어ㅠ

언젠가는 알바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회사가 되었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2 그 움직임 자체가 인생을 다르게(p) 끌어줄거야 그동안 고생많았네 항상 밥 잘 챙겨먹고 날 더워진다고 찬 거 너무 먹지말고~~ 저 멀리까지 안 봐도 된대 지금 내가 내딛는 한발짝만 보래 언제든 어디서든 무조건 응원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나도 똑같이 죽고 싶은 상황인데 알바 하고 싶어지는 글이다 ㅠ 비청아 잘됐다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