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우울하고 의욕도 없어서.. 진짜 암울했는데.... 뭐라도 하자 하는 마음으로 알바 시작했는데
일은 솔직히 별로인데 그래도 집에서 무의미하게 있는 거 보다 훨~~~~씬 좋고 이렇게라도 돈 버는 생산적 활동을 한다는 거에 의미를 두니까 우울증세도 좀 사라졌어ㅠ
언젠가는 알바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회사가 되었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너무 우울하고 의욕도 없어서.. 진짜 암울했는데.... 뭐라도 하자 하는 마음으로 알바 시작했는데
일은 솔직히 별로인데 그래도 집에서 무의미하게 있는 거 보다 훨~~~~씬 좋고 이렇게라도 돈 버는 생산적 활동을 한다는 거에 의미를 두니까 우울증세도 좀 사라졌어ㅠ
언젠가는 알바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회사가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