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사무원 다신 안한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253 목록 댓글 6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네.. 누가 꿀이랫어ㅠㅠㅠ투표지 잘못나갈까 전전긍긍대고잇음 ㅠㅠ 투표지 다 잘 나갓는데 뜬금없이 와선 자기 한장 안한것 같다고 진상 부리고ㅠㅠㅠ 뭐 얼마나 돈 번다고 ㅠㅠㅠ 다신 안해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나 이거때문에 첨으로 사투 했는데.. 다들 그냥 사투 하세요..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ㅠㅠㅠ 고생이 많다 아기..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기에겐 너무나 책임이 막중한 일이에요..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역시 돈 버는 건 다 쉽지 않아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국가적일이라 작은 실수도 무서움..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