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갈때 바꾼다는 핑계로 이불 7년째 같은거 덮고있는데 새로 살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29 목록 댓글 3


이사 올해는,내년엔 가겠지 하던게... 이렇게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바꾸자!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야 이불만 바꿔도 기분 왕조아 추천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나도 겨울이불 버릴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년 썼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