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갈때 바꾼다는 핑계로 이불 7년째 같은거 덮고있는데 새로 살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사 올해는,내년엔 가겠지 하던게... 이렇게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바꾸자!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야 이불만 바꿔도 기분 왕조아 추천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나도 겨울이불 버릴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년 썼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