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시때때로 입ㅁ냄새가 나는데 이게 뭐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80 목록 댓글 6

이거 나 며칠전부터 이렇고
며칠전부터 목 아픈 증상도 같이 있는데
목 아픈거랑 연관있을 수도 있어?
입냄새가 진짜 이 닦으면서 올라오고
밥먹으면서도 한번씩 나는데 이게뭐지...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편도결석도 목이 아파? 함 찾아봐야것다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편도결석 목에 이물감있을 수 있움 이비인후과 방문 추천~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허걱..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편도염이었음 ㅜ 궤양도 있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4 아이고 병원 가길 잘했네 생각보다 심하네 잘 쉬어야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