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투표 5시 반쯤 가도 괜찮나?ㅠ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10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전 투표 못 했는데 퇴근하고 가는 중인데 한 다섯시 반쯤 도착할 것 같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ㄱㅊ을걸?!? 6시까지 하니까!!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키 일단 가볼게 ㅠㅠ 고마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ㅇㅇ 가능!!! 괜찮아 조심히 가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케오케 다녀올게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응응 더운데 조심히 가 너무 걱정말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