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투표 5시 반쯤 가도 괜찮나?ㅠ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100 목록 댓글 5

사전 투표 못 했는데 퇴근하고 가는 중인데 한 다섯시 반쯤 도착할 것 같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ㄱㅊ을걸?!? 6시까지 하니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키 일단 가볼게 ㅠㅠ 고마워 !!!!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ㅇㅇ 가능!!! 괜찮아 조심히 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케오케 다녀올게 고마워 !!!!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3 응응 더운데 조심히 가 너무 걱정말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