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시청 청년인턴 하는데 거 공무원들 선거철이라고 뭐 업무 하는거 가위바위보로 정하더라 진 사람ㅜㅜ
그러고 4월에 공기업 인턴 돼서 왔더니 여기도 선거 교육 투표참관 갸표 어쩌고로 직원들 나가더라고 근데 여긴 서로 하려고 추첨돌리더라ㅜㅜㅜㅜㅜㅜ옆에서 들으니까 배로 휴가 주거나 이런거같음
이 상황 보고 공무원은 정말 하면 안되겠다 생각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3 ㅁㅊ 나도 지금 알앗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이슈게 글 봐봐 공무원 하는일 개마늠ㅁㅊ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3 에바야 공뭔들 왜이리 고생하냐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3 나 일하는 곳은 부서별로 강제로 하게 시킴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3 나 오늘도 17시간 일하다 왓어.....3일 내내...아니 선거 준비하는 두 달 내내 심심하면 교육 불려가 퇴근하지 말고 대기해라 온갖 거 다 시킴ㅡㅡ 돈이나 많이 주면 몰라 5시부터 대기하게 해놓고 온갖 거 다 시키면서 하루 일당 13마넌 겨우 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