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룬핏 청바지는 단정한 복장인가 아닌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71 목록 댓글 4

일일 알바에서 프린팅, 데미지 없는 청바지 가능하다고 적혀있고 단정한 복장 이라는데 입고가도 되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너무 통큰 바지도 ㄴㄴ임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안되겠다.. 고마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너무 통크면 단정한 느낌은 아니긴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냥 벌룬핏말거 적당한 와이드로 입어야겠다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