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하는 동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4

뭐만 하면 중국에 잡아먹힌다 이럼
대화하면 일베는 아닌거 같은데 그냥 2030 남자 같음..
지금도 잠실 거기 투표 때문에 난리난걸로 중국에 뺏긴다 난리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지럴이다 정말ㅠ 니츨판러마 한번 말하면 뒤집어지겠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지금은 서울 살지만 나 본가는 한참 전부터 중국인들 많았는데 이제서야 거기 중국인들 많아졌다는데 이러는거 진짜..;; 나도 중국 싫지만 무지성으로 저러는거 정말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선거랑 중국이랑 왜 엮음ㅋㅋㅋㅋ 졸라 정치 관심도 없는 인간들이 저러더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ㄱㄴㄲ 중국인이든 아니든 외국인들 중에서도 지방세 내는 사람들이 지방선거 하는건데.. 근데 중국인 비중이 높으니깐 그렇게 보이는거고 심지어 지방선거를 중국인이 왜 하냐고 하길래 내가 지방세 내는 사람이면 외국인도 한다 이러니깐 그때서야 아.. 이러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