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담안하고 매운거 카페인 잘 안먹는데 단거랑 가공식품때문에 건강 다 망치는거같음 나는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리고 배달음식 용기 미세플라스틱땨문에..아 생수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나랑 똑같다 단거 가공식품 배달음식 ㅁㅊ라인업..근데 다 못끊겠어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제목부터 본문까지 싹다 나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