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겁나 큰 나무인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5 메타세콰이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맞앜!!!!!! 고마워 이거 왜이렇게 이름이 안외워짐 맨날 메소포타미아 나무라고함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이름이 어렵고 비슷한게 있어서 나두 자주 헷갈림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하 나만 헷갈리는거 아니라 다행이다ㅋㅋㅋ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5 남이섬에 있는 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