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메소포타미아??같은 나무 뭐였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7

그..겁나 큰 나무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메타세콰이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앜!!!!!! 고마워 이거 왜이렇게 이름이 안외워짐 맨날 메소포타미아 나무라고함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이름이 어렵고 비슷한게 있어서 나두 자주 헷갈림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하 나만 헷갈리는거 아니라 다행이다ㅋㅋㅋ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남이섬에 있는 나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