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머리 짧게 자르려는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08 목록 댓글 3

탈색 많이해서 머리가 겁나상함 근데 숱도 없고 뒷통수 안이쁨 머리 묶을때도 뒤통수가 납작한데
그래도 이런머리 괜찮음? 더 숱없고 뒤통수 납작해보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저렇게 펌하면 납작하게 안 보여 뒷쪽 신경 써 달라 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펌 못해...탈색모라서 그럼 걍 계속 조금씩 자르는수밖에없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흐음 응 그럼 이거 참고해 봐 https://youtu.be/oQe20m_7saY?si=QR5jZVbrJPsA78uR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