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머리 짧게 자르려는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0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탈색 많이해서 머리가 겁나상함 근데 숱도 없고 뒷통수 안이쁨 머리 묶을때도 뒤통수가 납작한데 그래도 이런머리 괜찮음? 더 숱없고 뒤통수 납작해보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저렇게 펌하면 납작하게 안 보여 뒷쪽 신경 써 달라 해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펌 못해...탈색모라서 그럼 걍 계속 조금씩 자르는수밖에없지?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5 흐음 응 그럼 이거 참고해 봐 https://youtu.be/oQe20m_7saY?si=QR5jZVbrJPsA78uR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