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염도 냄새 날 수 있어??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3 목록 댓글 2

나 편도에서 뭐 이상한 거 발견해서 면봉으로 찔러봤는데..
일단 병원에서 편도염이라고 하긴 하ㅣㅐㅆ는데
이게 염증부위인가?
근데 면봉으로 콕콕 찔러도 아프진 않아
편도결석이랑 같이 온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나 편도염 전문인데 냄새는 난적 없었던 거 같은데..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그런 것 같은데??! 냄새나는 건 결석이더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