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염도 냄새 날 수 있어??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편도에서 뭐 이상한 거 발견해서 면봉으로 찔러봤는데..일단 병원에서 편도염이라고 하긴 하ㅣㅐㅆ는데이게 염증부위인가?근데 면봉으로 콕콕 찔러도 아프진 않아편도결석이랑 같이 온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나 편도염 전문인데 냄새는 난적 없었던 거 같은데..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그런 것 같은데??! 냄새나는 건 결석이더라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