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자전거 추천 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5 목록 댓글 13

너네는 뭐샀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내가 요령도 힘도 없는 거겠지만... 다리 펼치고 저 발 올리는거 뽑는것도 개 힘듬...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장점...처박아두기 좋다... 어디든 잘 들어가서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난 이거 등받이 없길래 아 그럼 허리 피고 자세 좋아지겠네 했는데 아니었구낰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한 5분 바른자세로 타다가 등 기댈대 없어서 꼬부라짐(?)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이런 것도 있었는데 적당히 자전거 같고 적당히 시간 보여주고 이런게 딱 괜찮더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굿굿.. 곧 하나 장만해보겠어 고맙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