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는 뭐샀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6 내가 요령도 힘도 없는 거겠지만... 다리 펼치고 저 발 올리는거 뽑는것도 개 힘듬...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6 장점...처박아두기 좋다... 어디든 잘 들어가서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난 이거 등받이 없길래 아 그럼 허리 피고 자세 좋아지겠네 했는데 아니었구낰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6 한 5분 바른자세로 타다가 등 기댈대 없어서 꼬부라짐(?)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이런 것도 있었는데 적당히 자전거 같고 적당히 시간 보여주고 이런게 딱 괜찮더라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굿굿.. 곧 하나 장만해보겠어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