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바퀴 피어싱 바꾼다고 난리쳤는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99 목록 댓글 4

내가 원하는걸로 다 끼울라니까 간격이 너무 좁아서 위에건 걍 큐빅으로 돌아옴 쳇 위에거 잘못 뚫어줬더라 ㅅㅂ 사선으로 뚫어주면 어캄? 심지어 앞쪽이 내려와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헐 아니 근데 이 조합이 너무 예쁘다 너 저기 중간에 있는 링 뚫을때 안아팠어?ㅜㅜㅜㅜ이릏이 뭔지 모르겠네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룩? 뚫을때 귓바퀴랑 별반 차이 없었는데 바나나바벨 끼울때가 좀 흠칫...? 하 근데 저거 아직도 가끔 덧나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글쿠나 근데 조합이랑 위치 진짜 예뻐!!!!!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차선책이었는데 예쁘다해서 기분 좋아졌어ㅎ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