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비움 좋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30 목록 댓글 2

푸룬주스는 똥고로 오줌싸는 것처럼 나와서 졸라 별로였는데 갓비움은 안그럼,,,,앞으로 갓비움만 마셔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ㅇㅈ 개좋음 성능 굿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헐 난 갓비움이 오줌싸는 것처럼 나오던데 아님 어떻게 나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