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비움 좋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푸룬주스는 똥고로 오줌싸는 것처럼 나와서 졸라 별로였는데 갓비움은 안그럼,,,,앞으로 갓비움만 마셔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ㅇㅈ 개좋음 성능 굿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헐 난 갓비움이 오줌싸는 것처럼 나오던데 아님 어떻게 나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