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가게 너무 불친절해서 네이버에 불호 리뷰 남길건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63 목록 댓글 0

찾아보니까 가게쪽에서 리뷰 작성자 확인 가능하다던데 내가 뭐 샀는지랑 결제 시간 정도겠지?
이제 안 갈 거라 그정도면 상관없긴해
할저씨(사장)가 그런거라 그냥 넘어가려고했는데 생각할수록 기분나빠서 써야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