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알바하는 언니랑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0

어쩌다가 오늘 올림픽공원 시위랑 이런 얘기하면서
언니가 그 시위할 때 뭐 나눠주는 거 봤냐면서 닭다리 하나씩 나눠주는 거 웃기다고
광화문 집회 되게 따라하고 싶으셨나보다~^^ 했는데
언니..나랑 같은 마음이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