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진한 사람들 있어?? 어떻게 다듬어?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72 목록 댓글 6

나 눈썹 진하고 두껍고 눈썹 모 자체도 두꺼움
지저분한거 정리하고 너무 긴 거 자르는 정도로만 하는데
이거 외에 또 할만한거 뭐 있을까?
다들 눈썹 없어서 짜증난다고 하던데
없으면 그리면 되잔냐
난 너무 두껍고 굵어서 빡빡밀수도 없고.....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깎으니까 난 더 굵어져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약간 많이 깍아야해...난 눈썹 문신하면서 눈썹 정리하고 깍다보니 얇아짐 한번 확쳐야해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모 자체가 빽빽하면 중간중간 뽑으면 연해지더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천재구나 ㅋㅋ쪽집게로 뽑아?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응 눈썹결을 반대로 밀어서 세워지면? 거울 보면서 하나씩 뽑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