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뾰루지 여드름 잘 나는 애들 밀가루 우유 끊어봨ㅋㅋㅋ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08 목록 댓글 8

와 나 취업하고 피곤해서 맨날 배달음식 시켜 먹고 라떼 달고 살았거든? 그거 일주일 끊으니까 피부 돌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밀가루…. 여름되니까 요거트아이스크림……….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애들아 밀가루 안될거같음 우유 끊어봐 유제품이 진짜 직빵임;; 밀가루는 체감이 좀 덜한데 유제품이 체감 오져;; 특히 라떼 레전드임 라떼 개미친새끼임(N)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아이스크림 밀가루 어떻게 끊어...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ㅁㅈ 나 피부 안좋아지면 바로 우유부터 끊음
    그러면 이제 성격이 좆창남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6 ㄹㅇ 유제품이 직빵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