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피는 담배 이름이 뭔지도 모르면서 알바한테 왜 짜증인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1

믹스 아이스 달래서 꺼내니까 그거 아니고 아이스 투
이따위로 말하길래 못알아 들었는데
지가 가지고 있던 담배 내밀길래 보니까 아이스더블임
그래서 “믹스 아이스 더.블.이요?” 하니까 맞대
담배 이름 제대로 말 안하는것도 짜증나는데 껌은 또 개 요란하게 씹어서 인중 때리고 싶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또라이네 담배 이름 모르면 검색이라도 하든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