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서울숲 성수쪽에 있다가 용산으로 기차타러 갈건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65 목록 댓글 2

경의중앙 말고 2호선-1호선 타고 가는게 낫겟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응응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1호선도 가끔 시간대 안 맞을 수 있어서 2호선 - 4호선도 나쁘지 않아. 신용산역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어가면 용산역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