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서울숲 성수쪽에 있다가 용산으로 기차타러 갈건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의중앙 말고 2호선-1호선 타고 가는게 낫겟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응응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1호선도 가끔 시간대 안 맞을 수 있어서 2호선 - 4호선도 나쁘지 않아. 신용산역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어가면 용산역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