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ana의 모음은 a 하나인데 왜 각 a마다 발음이 다른거냐고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42 목록 댓글 1


바나나
버너너
배내내
이중에 하나 해야지 어떻게 버내나 브내너 가 되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는데 그렇네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 진짜 ㄷㅅ언어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