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ana의 모음은 a 하나인데 왜 각 a마다 발음이 다른거냐고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나나 버너너 배내내 이중에 하나 해야지 어떻게 버내나 브내너 가 되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는데 그렇네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 진짜 ㄷㅅ언어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