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한테 주말에는 새벽 6시 알람 끄라고 말해도 죽어도 안꺼놓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26 목록 댓글 0

본인은 듣지도 못하고 나만 깨는데
내가 꺼놔도 자꾸 켜놓음
대체 왜 그러냐고 물어봐도 명쾌한 답을 안해줌
그냥 6시구나 알고싶어서 그런다는데 자다 깨서 시간 알아야될 이유가 뭐임? 다시 잘건데
숙면만 방해돼서 건강에 안좋다고 말해도 걍 고집ㅡㅡ
내가 잘때 예민한거 알면서도 저럼

같이사는것도 아니고 가끔 본가 올때만이라도 꺼놓으면 안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