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와서 한번 물로 뽀득 씻어주고 물기 키친타올로 박박 닦아 꼭지부분 칼로 떼셈 그담에 하나씩 키친타올로 감싼 다음 지퍼백에 넣어서 공기 최대한 빼주셈.. 원래는 걍 상온에 보관해도 되는데 난 날씨 습해지는거 같아서 냉장고에 넣어둠.. 맛도 그대로고 바로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
다음검색
사와서 한번 물로 뽀득 씻어주고 물기 키친타올로 박박 닦아 꼭지부분 칼로 떼셈 그담에 하나씩 키친타올로 감싼 다음 지퍼백에 넣어서 공기 최대한 빼주셈.. 원래는 걍 상온에 보관해도 되는데 난 날씨 습해지는거 같아서 냉장고에 넣어둠.. 맛도 그대로고 바로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