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보관법 알려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54 목록 댓글 4

사와서 한번 물로 뽀득 씻어주고 물기 키친타올로 박박 닦아 꼭지부분 칼로 떼셈 그담에 하나씩 키친타올로 감싼 다음 지퍼백에 넣어서 공기 최대한 빼주셈.. 원래는 걍 상온에 보관해도 되는데 난 날씨 습해지는거 같아서 냉장고에 넣어둠.. 맛도 그대로고 바로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오 ㄱㅅㄱㅅ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바나나 알러지 생겨서 못먹지만 한참 먹을땐 썰어서 얼린 다음에 카카오파우더 뿌려서 간식으로 자주 먹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난 얼린거 못먹겠음 이시려서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앗 그럼 어쩔 수 없다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