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면접 준비라는게 있나.. 그게 몬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63 목록 댓글 4

뭐가.. 뭘 준비하는건데.. 내가 뭐 준비하면 그거 물어봐 줄거 아니잖아..
피티면접 준비하다가 현타옴.. 뭐 물어볼건데.. 피티만 주구장창 보는 중인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난 보통 1분 자기소개 준비 많이 했다..zz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ㄱㅆ 그거 일단 하긴 햇는데ㅠㅠ 하ㅠㅠㅠㅠ 약간 나올것만 정확히 해두고 가면 되겟디?ㅠㅠ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응응 그거라도 열심히 하자! 준비하면 끝도 없긴해... 난 직무 관련 뉴스도 한번씩 보긴 했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ㄱㅆ 아아 뭐 한 번 시류를 찾아봐야겟다ㅠㅠ PT면접이라가지구 내 발표랑 일단 기본 배경만 좀 다시 보고있었거즌ㅠㅠㅠ 고마워! 너무 막막해가지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