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와 1분을 만나려고~ 이 노래 아는 비청이 있을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7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루를 아낌없이 버리고~~ 이 노래 역주행 해야된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7 혹시나 이 순간이~~ 추억이 될까~~~~~ 불안해하기도 해~~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와 오랜만이다 바로 무슨 노래인지 알았어... 오랜만에 들어야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사랑해 그 흔한 말이라도 내 작은 심장을 멈추죠~~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ㅏ 나 이 노래만 들으면 너무 설레 … ㅋㅋㅋ 걍 그 때의 내가 생각남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