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리더기 사보고싶은데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이렇게 비싼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아니면 당근에서 예전모델 저렴하게 파는거 사서 써봐 이북 안 맞을수도 있다 그래서 나도 당근에서 6만원인가 주고 구형 사서 며칠 써보고 새걸로 삿어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럴까... 우리동네는 좀 다들 비싸게 팔아서... 더 뒤져봐야지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