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질환 목적으로 가는 게 아니라
시술 같은 거 (제모) 하러 가도
환자 정보 신분증 보고 확인하고
다 기록하는거야? 병원은..?
주민번호나 집주소 연락처
그 정보는 언제까지 보관하는거야?
문자로 자꾸 오래전에 갔던 병원 광고 문자 오는데
내 정보는 어떻게 관리되고 있나 싶어서
일단 최근에 티빙 포함 개인 정보는 다 털렸긴한데..
다음검색
그게 질환 목적으로 가는 게 아니라
시술 같은 거 (제모) 하러 가도
환자 정보 신분증 보고 확인하고
다 기록하는거야? 병원은..?
주민번호나 집주소 연락처
그 정보는 언제까지 보관하는거야?
문자로 자꾸 오래전에 갔던 병원 광고 문자 오는데
내 정보는 어떻게 관리되고 있나 싶어서
일단 최근에 티빙 포함 개인 정보는 다 털렸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