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 안사도 되것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사 맨날 에어컨 파워냉방이고 얼어뒤지겠음 냉장고도 아니고 실내생활하는것들이 18도 파워냉방은 왜 트는겨? 반팔 다 필요없음 더웠던 적이.단 한번도 없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