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 안사도 되것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3 목록 댓글 0

회사 맨날 에어컨 파워냉방이고 얼어뒤지겠음 냉장고도 아니고 실내생활하는것들이 18도 파워냉방은 왜 트는겨? 반팔 다 필요없음 더웠던 적이.단 한번도 없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