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씨 감자스프만들었는데 소태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1

소금을 넘 많이 넣어버럈어 ㅠ 정수물 부을만큼 부었는데 이대로 더 넣으면 너무 물 같아 질거같아서 더 못넣겠네 썅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감자를 더 넣어 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