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씨 감자스프만들었는데 소태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금을 넘 많이 넣어버럈어 ㅠ 정수물 부을만큼 부었는데 이대로 더 넣으면 너무 물 같아 질거같아서 더 못넣겠네 썅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감자를 더 넣어 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