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좋은순면, 순수한면, 예지미인 생리대나 팬티라이너 어디꺼가 좋아?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41 목록 댓글 5

후기도 받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난 일상 생리대는 아임오, 오버나이트 생리대는 라엘 거 쓰는데 몇 년째 만족중! 근데 딴 거 쓴지 오래돼서 비교는 어렵네...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라엘 거 사봐야지 ㅎㅎ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쏘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쏘피도 순면인가?? 나 순면 찾는중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이거 시원하고 좋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