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코드 따로 없으면 정장 추천이라던데 정장 입는 게 젤 무난해?
공공기관이고 사람인 잡플래닛 이런 데 보니까 비즈니스 캐주얼로 입는 거 같긴 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헉 섬세해,, 고마워 꼭 합격해볼게!!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8 ㅇㅇ 공공기관이면 다들 정장입고 나라에서 청년대상으로 정장 대여해주는 것도 있어! 바지, 치마 상관없고 반소매나 나시 블라우스 입고 면접장 들어가기 전에 긴소매 자켓 입으면 됨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 댑악 알려줘서 고마워!! 지금 찾아봐야겠다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8 응응 구두까지 싹 다 대여해주고 소매길이도 살짝 잡아줌! 구두는 불편할 수 있으니까 편한신발 신고가서 거기 화장실부터 들러서 구두로 갈아신고 면접 대기장 가면 돼!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9 다들 이미 알려줬지만 나도 지금까지 거의 공공기관만 다녔는데 99프로 정장이였어!
ㅂ다른 비청이들 말대로 가까운거리 아닌이상 가서 옷갈아 입는게 편해!
비청이 파이팅!! 면접 합격 기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