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쓰기 괜찮아? 23/24중에ㅠㅠ
업체추천도해주라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8 난 24가 더 좋았고 아이템 놀이터 여기가 좋아서 주로 여기서 대여해서 써!! 저렴하고 반납도 그냥 집앞에 두면되서 편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와 여기 싸다 비청이는 며칠빌렸어???? 여기 막 빌리면 신분증찍어줘야해? 요즘에 신분증 보내줘야하는곳있다는거같아서ㅠ ㄹㅇ암것도모름 나ㅠ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8 3일해서 빌렸어! 토일 콘서트가면 금토일로 해서 빌리면 될거야! 거기가 도착날부터 포함시키는거라 주말 콘서트면 금요일에 받는게 맘 편해서!!
신분증은 안찍었고 대여일 가까워지면 모바일문서 카톡으로 와서 그거 싸인하면 돼!!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와 개쩐다 완전도움돼 글삭하지말아줘 비청아ㅜㅠ금토일빌리면 월반납인거지???월에 수거해가는거고?? 개쩌네 아니여기 가격ㄹㅇ괜찮다… ㅁㅊ 비청이가 나살림 고마워ㅠㅠ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8 맞어! 월요일에 수거해 가!! 무료반납하려면 리뷰 써야되는데 수거 전날 6시까진가? 그때까지 올리면 됐었던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