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말고 맛있는 거 뭐더라?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엽기닭볶음탕인가 닭발인가 엄청 맛있다는 거 있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엽닭 존맛 닭발은 안 먹어봣는데 엽닭..꼭 먹어봐 우동사리 추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