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너무 차분하다고 지적받는데..막상 텐션 높이면 진정하래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98 목록 댓글 5

어떻게 해야돼?
원래ㅜ성격대로 하면 너무 차분하고 무겁다 하고
텐션 높이면
뭐 장사하는 사람 같다 뭐라하고


근데 우리 엄마도 나한테 좀 깨발랄하게 막내답게 장난도 치고 애교도 부리라 하다가
내가 텐션 좀 높이면 너 이미지랑 안 받다고 차분하고 배운 사람처럼 도도하게 행동하래

뭐가 문제지?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엥 남이 차분하든 말든 뭔 상관이지.....? 억지로 바꿀 수도 없는 거잖아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ㅠㅠ 사실 나도 비청이 입장이 크지만 직업 특성상 텐션이 높아야되긴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ㅜㅜ 너무 중간이 없이 확 높여서 그런 건가...?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약간 그 중간선이 없는건가...? 너무 확 높인것처럼 느껴져서 그런걸수도..ㅠㅠ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그냥 비청이 성격대로 지내 원래 직장은 뭘 어떻게 하든 지적하고 뒷담깜.. 나도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이라 저런 말 많이 듣는데 걍 네 ^^ 이러고 말아 ㅋㅋㅋㅋ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