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동안 일해서 6700 모았어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60 목록 댓글 12

솔직히 500정도 더 모으라면 모을 수 있었는데 넘치는 물욕과 식욕을 이기지못했음.. 간간히 부모님한테 생활비랑 용돈도 드리느라..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ㅁㅊ다 대단하다 멋있어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8 대단하다... 나는 이제 6년차인데 비청이 모은거에 절반 겨우 모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난 그래서 인생 좆노잼으로 살아..ㅎㅎㅠㅠ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고생했다..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와 진짜 어떻게 했어?? 너무 대단한데.???
    나는 자취했다쳐도 1년 넘게일해서 천만원 겨우 모으고도 좋아했는데..!! 비청이 진짜 넘 멋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