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500정도 더 모으라면 모을 수 있었는데 넘치는 물욕과 식욕을 이기지못했음.. 간간히 부모님한테 생활비랑 용돈도 드리느라..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8 ㅁㅊ다 대단하다 멋있어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8 대단하다... 나는 이제 6년차인데 비청이 모은거에 절반 겨우 모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난 그래서 인생 좆노잼으로 살아..ㅎㅎㅠㅠ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9 고생했다..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9 와 진짜 어떻게 했어?? 너무 대단한데.???
나는 자취했다쳐도 1년 넘게일해서 천만원 겨우 모으고도 좋아했는데..!! 비청이 진짜 넘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