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도 더 안주면서 뭔 교육을 자꾸 오전에 잡아 시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걸핏하면 30분씩 일찍 출근하라그러네 개빡치게 ㅠ 다 아는 내용들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