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도시락 싸봤어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8 목록 댓글 3

오늘도 사무실엔 나 혼자라서
닭가슴살&닭안심 + 파프리카 샐러드 + 오리엔탈소스 + 귤 + 수박
이렇게 싸봤어

텀블러에는 루이보스!
비록 집에 남아도는게 스벅텀블러라 아쉽긴 하지만
빨리 쓸만큼 써버리고 버려야지ㅠㅠ

도시락통은 할리스에서 미피 콜라보로 나온거!
오프라인에서는 모르겠고
할리스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도시락통만 파는데
물량이 얼마 남았는지 모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완전 건강식이네... 도시락 비주얼 짱이다 넘 부지런한거아냐??!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대박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