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팔이 직원으로 들어오라고 월 500은 번다는데 진짜인가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23 목록 댓글 9

근데 존나 시골.. 동네에 폰가게 1군데라 그렇게 버는거래
그리고 일요일 하루 쉰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약간의 과장이 보태진거 같은데 그럼 너도 나도 폰팔이 하겠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긴해 500은 안믿김ㅋㅋㅠㅠ 사장혼자 다 가져갔을때 기준인가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고객들한테 바가지씌워서 그러는거 아냐? 수상해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아마 기본급 + @ (인센티브)로 월 500으로 부풀리고 생략해서 그렇게 얘기한게 아닌가 싶음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2222 이거임 ㅋㅋㅋㅋㅋㅋ 내친구가 저거 낚여서 2주일하고 그만둠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잘 모르시늠분들 설득해서 비싼요금제 들게하고 이런거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