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봉투 필요하냐고 했을때 필요 없다고 했으면서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1 목록 댓글 4

안 담아주냐고 하는 인성은 뭐임? 아니 내가 계산 시작하기전에 봉투 백원인데 필요하세요? 라고 물어 봤잖아요ㅠ 근데 필요 없다고 하셨잖아요 아니 뒤늦게 봉투가 필요하면 달라고 해서 백원 계산해서 가져가던가.. 왜 안담아주냐고 하길래 “내가 아까 봉투 필요하냐고 물었을때 필요없다하셨잖아요” 하니까 아니.. 그래도 담아 줘야지 이지랄 진짜 존나 싫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편의점 할 때 이런 거 너무 많이 겪어서 그냥 예 예 하는 버릇이 생겻어 ㅠㅠ 다 줘 패고 싶어 정말 ^^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백원내기싱ㅎ어서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샤갈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필요없는데 왜 담아줌ㅋㅋㅋ 난 그냥 당연스럽게 100원 추가 결제하게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