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 치료할때 마취주사 맞으면 안시려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3

충치 치료 몇년동안 무서워서 미뤘는데 이제 안될 것 같아... 마취주사 아픈 것보다 충치 갈아낼때? 시려운게 더 트라우마로 남았는데 주사 맞으면 괜찮아?? 애기때 충치 치료하고 안해봤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ㅇㅇ마취하면 암느낌 안나긴 하는디……근데 애매하게 신경 근처면 신경본다고 안해줄때도 잇긴히더라….근데 아마 일상생활하면서 아플 정도면 마취놔줄듯? 근데 그 갈갈 갈리는 진동은 느껴지긴함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하 다행이다 어렸을때 찌릿거리면서 소름돋았던 기억때문에 갈까말까 고민 엄청했거든 고마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신경 건드려서 아픈 건 마취해도 아프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나도 얼마 전에 치료할 때 좀 시려웠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