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셔츠에 자켓 입어도 되겠지? 보통 반팔셔츠 입고도 위에 자켓 걸치는 편이야? 이직하려고 하는데 면접 안본지 오래 돼서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셔츠 너무 박시한거만 아님 되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9 응 나 걍 핏 맞는 그런거 입고갔어!!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9 나도 너무 더워서 오늘 면접봤는데 남색반필셔츠에 여름 슬랙스 입엇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 남색 입어도 괜찮구나 나 남색 있는데 입어볼까..
-
작성자방석이 작성시간 26.06.09 난 그냥 반팔자켓입고 가기도 함 ㅋㅋㅋㅋ 안에 티입고….아님 그냥 블라우스 하나 입을때도 잇긴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