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면접룩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3 목록 댓글 7

흰 셔츠에 자켓 입어도 되겠지? 보통 반팔셔츠 입고도 위에 자켓 걸치는 편이야? 이직하려고 하는데 면접 안본지 오래 돼서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셔츠 너무 박시한거만 아님 되지?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응 나 걍 핏 맞는 그런거 입고갔어!!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나도 너무 더워서 오늘 면접봤는데 남색반필셔츠에 여름 슬랙스 입엇어
  •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 남색 입어도 괜찮구나 나 남색 있는데 입어볼까..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난 그냥 반팔자켓입고 가기도 함 ㅋㅋㅋㅋ 안에 티입고….아님 그냥 블라우스 하나 입을때도 잇긴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