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기독교에 반감을 안가질래야 안가질 수가 없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독교인들 다 하는 짓이 똑같고 왤케 이기적인지 ....... ㅎ ㅏ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나 기억 안날때부터 교회다녔는데 성인 되고 부턴 그래서 안다님ㅋㅋㅋㅋㅋ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먼가 신을 믿는 것부터 이해가 잘 안됨 이브어쩌고 하느님 어쩌고.... 걍 남자여자 섹스해서 띨롱 나온게 나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