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기독교에 반감을 안가질래야 안가질 수가 없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기독교인들 다 하는 짓이 똑같고 왤케 이기적인지 ....... ㅎ ㅏ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나 기억 안날때부터 교회다녔는데 성인 되고 부턴 그래서 안다님ㅋㅋㅋㅋㅋ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09 먼가 신을 믿는 것부터 이해가 잘 안됨 이브어쩌고 하느님 어쩌고.... 걍 남자여자 섹스해서 띨롱 나온게 나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