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개몰리는데 안내방송 하나 없음
이번역 어딘지 알려주지도 않음 눈치껏 내림ㅋㅋ
빠르게 가는거면 그래도 이해를 하겠는데 출발도 거북이마냥 함
역에서 내려서 환승하려는데 사람들이 앞으로 가질 않아서 2분간 줄서있기만 함
진짜 네이버맵 카카오맵 예상도착시간 믿지마.. 최소 10분은 더 걸리는듯
다음검색
사람 개몰리는데 안내방송 하나 없음
이번역 어딘지 알려주지도 않음 눈치껏 내림ㅋㅋ
빠르게 가는거면 그래도 이해를 하겠는데 출발도 거북이마냥 함
역에서 내려서 환승하려는데 사람들이 앞으로 가질 않아서 2분간 줄서있기만 함
진짜 네이버맵 카카오맵 예상도착시간 믿지마.. 최소 10분은 더 걸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