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지하철 개지랄맞다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4 목록 댓글 1

사람 개몰리는데 안내방송 하나 없음

이번역 어딘지 알려주지도 않음 눈치껏 내림ㅋㅋ

빠르게 가는거면 그래도 이해를 하겠는데 출발도 거북이마냥 함

역에서 내려서 환승하려는데 사람들이 앞으로 가질 않아서 2분간 줄서있기만 함

 

진짜 네이버맵 카카오맵 예상도착시간 믿지마.. 최소 10분은 더 걸리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0 뭔일이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